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이렇게만 하세요!

 

 

네이버카페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흥미가 있는 이곳저곳에 가입하다 보니

카페 가입수도 많아지고 

그에 따라 광고 쪽지들도 엄청 날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더이상 

이용하지 않는 카페들을 정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은 PC로 가능하고 모바일로도 가능한데요.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두가지 알려드릴게요.

 

 

 PC버전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먼저 PC버전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으로는 

먼저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고 

네이버 카페로 가시면 이렇게 내카페 관리라는 메뉴가 있어요.

 

 

들어가시면 현제 가입해있는 카페목록들이 뜨는데요.

카페메일의 수신여부를 결정하시거나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으로 하는 탈퇴 메뉴가 있는데 

여기 탈퇴 메뉴를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이 카페를 탈퇴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뜹니다.

정말 탈퇴를 원하시면 확인을 눌러주시구요.

다시한번 탈퇴를 고려해 보시겠다면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PC버전으로

간단하게 알려드렸구요.

 

 

모바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모바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은 PC버전보다 조금더 간단한데요.

탈퇴하시려는 카페 메인을 보시면 

카페 정보라고 있어요.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이렇게 카페의 정보가 뜨는데요.

그 위에 점 세개가 있는 메뉴를 누르시면

정말 간단하게 탈퇴 메뉴가 뜨지요?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PC버전으로 했던것처럼 같은 안내창이 뜨고 

확인을 누르시면 카페에서 탈퇴완료 됩니다.

모바일 버전이 PC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보다 조금더 

간단하게 네이버 카페를 탈퇴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안내 되다 시피 

내가 그 카페에서 작성한 글은 자동으로 삭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내가 작성했던 게시글과 댓글을 지우고 싶다면

PC버전으로 탈퇴한 카페의 게시글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탈퇴한 카페의 게시글 지우는법

 

PC로 로그인하셔서 아까 처럼 내 카페 관리를 누르시고 

탈퇴카페를 눌러보시면

내가 언제 카페를 탈퇴했는지와 함께 

 작성글 관리 메뉴가 뜨는데요.

작성글 관리를 누르셔서 

내가 작성했던 게시글들을 삭제하시면 

정말 완벽하게 내가 작성했던 글들과 함께

그 카페도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분께 네이버카페 탈퇴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간단하죠?

PC버전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이 편하시다면 

PC버전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이 편하시다면 

모바일 버전으로 

간단하게 정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