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카드 잔액조회하는법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년들이 자주 사용하는 교통카드 

팝카드 잔액 조회하는 법 알려 들려고 합니다.

팝카드는 보통 편의점에서 충전을 하고 

팝카드 잔액조회도 하는데요.

오늘은 편의점이 아니더라도 핸드폰을 이용해서 

팝카드 잔액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 팝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팝 어플은 가지고 있는 팝카드 잔액조회를 

하거나, 온라인결제, 잔액 충전, 매장 결제까지 

가능한 어플인데요.

설치방법은 일단 구글 플레이어로 가셔서 

"모바일 팝"을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 팝을 설치하시고 열기 버튼을 눌러 

모바일 팝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만약 모바일팝 어플에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서비스 가입 후 모바일 팝에서 

팝카드 잔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을 완료하시면 이렇게 내가 보유한 팝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한데요.

저는 팝카드를 사용 안 하기 때문에 잔액이 빵원이네요.

하지만 이 어플에서 언제든 

잔액 충전, 온라인 결제, 매장 결제가 가능하니까 

나중에 사용하게 된다면 굳이 편의점을 찾아갈 필요 없이 

이렇게 집에서 따듯하게 모바일 팝 어플을 사용할 것 같네요.

이렇게 여러분께 팝카드 잔액조회하는 법 알려드렸는데 

정말 간단하죠?

팝카드로 결제하면 몇 가지 할인해택이 있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