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매거진

한채영 스캔들 2년 만에 돌아온 기대감

 

한채영 스캔들

 

한채영이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이번에는 KBS 2TV의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에서 그녀가 문정인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이 작품은 세상을 가지고 싶어하던 여성과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성이 펼치는 운명의 스캔들을 그린다. 최지영 감독과 황순영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스캔들'은 이미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한채영은 이 드라마에서 문정인이라는 제작사 대표 역할을 맡는다. 그녀는 남편의 전 재산을 가져가고 기획사를 차리며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런데 어느 날, 예전의 사랑과 닮은 배우 지망생 서진호를 만나면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다.

한채영은 이번 작품에서 팜므파탈의 진수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예정이다. 그녀는 '스폰서', '신과의 약속',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여 왔기에, '스캔들'에서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가 높다.

드라마 제작진은 "한채영과 함께하는 것은 영광이며, '스캔들'을 통해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제대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한채영의 연기력과 우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스캔들'은 '피도 눈물도 없이'의 후속작으로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팬들은 이미 그녀의 귀환을 기다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채영 프로필

김지영

본명: 김지영
영문명: 레이첼 킴 (Rachel Kim)
출생일: 1980년 9월 13일 (43세)
출생지: 경기도 인천시 (現 인천광역시)
거주지: 경기도 가평군
국적: 대한민국
신체:
- 키: 168cm
- 몸무게: 59kg
- 혈액형: A형
- 신발 사이즈: 250mm
가족: 부모님, 언니 김세라(1979년생)
배우자: 최동준(1976년생, 2007년 6월 4일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최재호(2013년 8월 28일생)


학력:
- 대구지산초등학교 (졸업)
- 경화여자중학교 (전학)
- Glenbrook South High School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데뷔: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활동:
한국의 배우로 데뷔한 김지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과시해왔다. 처음에는 연기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이 부족했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차 발전해왔다. 특히 '쾌걸 춘향'에서의 주연 역할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다양한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출연 작품:
- 영화: '찍히면 죽는다', '와일드카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걸프렌즈', '인플루언스' 등
- 드라마: '가을동화', '쾌걸춘향', '온리유', '불꽃놀이',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등
- 연극: '다이닝 룸', '서툰 사람들' 등

수상 경력:
- 제 22회 한국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탤런트부문 베스트드레서
- KBS 연기대상: 여자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with 재희)
- 제 11회 케이블 방송대상: 뷰티 아이콘상
-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팀워크상
- 제14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연기자 부문 등

여담:
- 씨스타의 윤보라와 닮았다는 얘기를 받는 등 그녀의 외모와 매력에 대한 관심이 많다.
- 상당한 차더인 그녀는 탑기어 코리아에 출연하여 미국에서 운전면허를 취득한 경험이 있다.
- 2007년 6월 4일 사업가인 최동준과 결혼하였으며, 현재는 아들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매력과 재능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